인플루언서 친구 추천하고 10만원 혜택 받자!

인플루언서 친구 추천하고 10만원 혜택 받자!

인플루언서 친구 추천하기

노드그린과 함께 해 주실 인플루언서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친구 혹은 동료 인플루언서분들을 추천하여 혜택을 받으세요. 많은 지인을 추천 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추천하고 싶은 인플루언서분의 소셜 미디어 링크나 이메일 주소를 보내 추천해 주세요. *유튜버 1명 당 10만원, 네이버 블로거 1명 당 5만원 지급

 

참여 조건

노드그린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공유 할수 있는 인플루언서분들을 모집합니다.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컨텐츠에 관심과 열정이 있는 인플루언서. 예를들면, 윤리, 지속가능성, 친환경, 패션, 라이프스타일 분야 등에 가치를 실천하고 참여 할 의사가 있는 인플루언서
-노드그린의 철학적 결합인 지속가능성과 미니멀리즘은 북유럽의 오랜 전통적 유산이며 북유럽인들의 자부심입니다. 노드그린의 실천하고자 하는 목표와 철학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는 스토리텔러

 

추천하고 싶은 인플루언서가 있으시다고요? 아래 주소로 ''친구추천하기'' 라는 제목과 함께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partnerships_korea@nordgreen.com

 

노드그린은 언제나 새로운 아이디어와 창의적인 컨텐츠를 만들고자하는 분들을 환영합니다.

주저말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28 May, 2020
노드그린의 파트너를 만나보세요!

노드그린의 파트너를 만나보세요!

 

17 March, 2020
2019 'SOCIALBITE' 크리스마스 기부 캠페인

2019 'SOCIALBITE' 크리스마스 기부 캠페인

이번 연말, 노드그린과 소셜바이트 재단이 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식사 한 끼를 제공합니다. 지금 SOCIALBITE 코드를 입력하시고, 노숙인분들께 따뜻한 식사 한끼를 제공해드리고 무료 스트랩도 받아가세요.
04 December, 2019
'크로노그래프'시계란 무엇인가요?

'크로노그래프'시계란 무엇인가요?

‘크로노그래프’시계에 대한 궁금증

 시계는 시간을 완벽히 이해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입니다. 때문에 정확한 시간 관리를 위해서는 보다 더 정밀하고 정확한 시계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현재 시계는 아날로그부터 디지털까지 다양한 종류가 개발되어, 선택할 수 있는 시계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그런데 이 다양한 종류의 시계 중, 노드그린이 새로 선보이는 ‘크로노그래프’라는 시계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노드그린의 새로운 컬렉션, ‘파이오니어’모델이 선사하는 ‘크로노그래프’라는 시계에 대한 여러분의 궁금증을 이 포스팅에서 모두 해결해드립니다.

정직한 브랜드 노드그린

정직한 브랜드 노드그린

노드그린이 믿을 수 있는 정직한 브랜드인 세 가지 이유, 지금 확인하세요.

#정직한제품사진 #올바른패키지사용 #투명한기부프로그램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6월 기부 프로그램에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18 July, 2019
내 피부톤과 맞는 컬러의 시계 선택하기

내 피부톤과 맞는 컬러의 시계 선택하기

피부색이 칙칙해보일까봐, 혹은 내 퍼스널 컬러와 맞지 않을까봐 악세서리를 살 때마다 고민해본 적이 있으신가요? 사람마다 어울리는 머리 색과 옷 색깔이 있듯, 악세서리도 피부톤에 따라 어울리는 색이 정해져 있습니다. 시계도 마찬가지인데요. 그래서 노드그린이 준비했습니다.
“내 피부톤과 맞는 컬러의 시계 선택하는 법”.

14 June,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