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Philosopher : 중성적이고 깊이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델

노드그린 시계는 심플하고 견고한 디자인, 시대를 초월한 모던함, 그리고 실용성의 조화를 담았습니다.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가 전개한 3가지 노드그린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노드그린의 3가지 컬렉션 중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의 가장 애정하는 컬렉션인 필로소퍼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필로소퍼는 중성적이고 깊이 있는 디자인이 돋보이는 모델입니다. 다이얼의 섬세한 입체감과 중후한 깊이감이 성별과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착용할 수 있는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필로소퍼는 날짜와 초침이 있어 실용적입니다.

Philosopher Model Nordgreen 1 Philosopher Model Nordgreen 2 Philosopher Model Nordgreen 3

필로소퍼에 담긴 디자인 철학

노드그린의 '필로소퍼(Philosopher)'는 늘 다른 관점에서 사유하고 철학하는 ‘철학자’의 자세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습니다. 디자이너 야콥 바그너(Jacob Wagner)는 비대칭의 시곗바늘을 통해 철학자들의 관점을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과거를 배워 현재를 세우고, 현재를 배워 미래를 계획하는 철학자들의 삶의 태도처럼, ‘필로소퍼’ 모델은 비대칭형의 시곗바늘을 다이얼 위에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것이 특징입니다. 브러쉬 처리를 통해 만들어진 무게감 있는 표면, 깊이 있는 다이얼이 여러분의 시간과 라이프 스타일에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필로소퍼 남성 라인 : 섬세한 디자인

필로소퍼 남성 라인은 디자인의 섬세함이 돋보이는 라인으로, 창의적인 자신감을 담은 모델입니다. 은근한 입체감으로 섬세한 디자인을 살리고, 날짜와 초침이 있어 실용성의 조화를 담아냈습니다. 실용적인 시계를 찾고 계시다면 필로소퍼 컬렉션을 추천합니다.

필로소퍼 여성 라인 : 손목이 더 아름답게

필로소퍼 여성 라인은 디자인의 섬세함이 돋보이는 라인으로, 여성의 손목이 가장 아름다워 보이게 디자인된 모델입니다. 고급스럽고 깊이감 있는 디자인을 선호하신다면 필로소퍼 여성 컬렉션을 추천합니다.

 

Philosopher UGC Instagra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