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AboutTime

지난 몇 개월간 공을 들여 준비한 영상이 드디어 공개되었습니다. Nordgreen이 자랑스럽게 공개하는 영상! 제작 단계부터 차근차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때는 바야흐로 9월 초, 저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며 무언가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싶었습니다. 많은 브랜드들이 이 기간을 판매량을 높이기 위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 기간으로 활용하지만, 저희는 광고나 할인 이벤트를 만들기 보다는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뻔한 할인 광고가 아닌, 크리스마스가 사람들에게 가진 의미와 사람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무엇인지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사람들을 인터뷰했습니다. 인터뷰에는 자매, 직장 동료, 연인 그리고 아이와 부모님 등 두 사람씩 초대되었습니다.

첫 인터뷰에는 그중 한 사람씩만이 초대되었습니다. 그들에게 함께 온 상대에 대한 추억을 물었고, 그 인터뷰 영상을 상대방에게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을 보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다시 영상에 담았습니다.

서로 함께한 '시간'을 돌아보고, 추억하고, 그 소중함을 다시 되새기는 시간.

그것이 저희 노드그린이 기획한 크리스마스 선물이었습니다.

 

 

우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리네(Line)의 인터뷰 준비 모습

 

실제 한 아파트에서 진행된 촬영장의 모습

 

노드그린은 이번 영상이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가 되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는 노드그린의 공동 창업자인 파스칼(Pascal), 바실리(Vasilij)의 다짐이기도 합니다.

“이번 영상은 노드그린을 찾는 고객들에게 우리 브랜드의 정체성을 보여주고자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언제나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을 생각합니다. 주변 사람과 나누며 사는 것, 그것이 덴마크의 가치이자 노드그린의 가치입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가 사람들에게 특별하게 여겨지는 이유도 바로 그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런 크리스마스의 본질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는 '시간', 그게 크리스마스를 가치있게 만드는 본질이자 노드그린의 목표입니다.”

 

크리스마스에 함께 하고픈 이에게 영상을 공유해주세요.

 

04 December, 2018 by Nordgreen Copenhagen